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펜디 뉴콰드로 시계, 펜디시계
    카테고리 없음 2020. 5. 31. 20:03




    오늘은 펜디 뉴콰드로 시계 포스팅입니다!

    몇일 뒤, 저의 생일이 다가오는데 저희 어머님께서 서프라이즈로 생일선물을 주셨지 뭐에요!!! (˃̶᷄‧̫ ˂̶᷅๑ )


    펜디 뉴콰드로 시계



    밥먹으러 갔을때 서프라이즈로 받은거라 음식나오기전에
    급한 마음에 대충 올려놓고 사진찍기 ㅋㅋㅋㅋ

    그리고는 저녁 맛있게 먹고 집에와서 다시 찍기!


    펜디 뉴콰드로 시계


    노랑노랑 한게 너무 예뻐요 (◍•ᴗ•◍)

    두근두근 한 마음으로 개봉을 해봤는데요.


    펜디 뉴콰드로 시계



    노랑노랑한 뚜껑을 여니 안에 고급스러운 케이스가 또 들어있지 뭐에요!

    보증서비스도 같이 들어있더라구요^^
    보증기간도 2년이라 아주 괜찮은거 같아요.


    그럼 이제부터는 실물 영접!
    초 근접샷!!!

    펜디 뉴콰드로 시계



    너무 이쁘죠..?

    색상이 로즈골드와 실버 두가지라고 했는데
    실버 메탈이여서 더 예쁜거 같아요!



    펜디 뉴콰드로 시계



    근접샷!

    시간을 보려고 손목을 움직이면 빛에 각도에 따라서 다이얼이 빛나는데
    너무 영롱해요....+.+



    펜디 뉴콰드로 시계



    이건 이제 옆모습인데 펜디라고 써져있는게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옆 모습 보는데 보자마자 너무 예쁘다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펜디 뉴콰드로 시계



    이건 용두쪽!
    시와 분을 맞출때 돌리는 부분을 용두(크라운)이라고 표현해요!

    용두에는 펜디의 로고가 아주 예쁘게 있어요.



    펜디 뉴콰드로 시계



    개인적으로 제일 예쁜 시계 라인!
    펜디 로고로 되어있는데 세상에... 너무 예쁜거 있죠!



    펜디 뉴콰드로 시계



    시계를 풀었다 잠궜다 할 수 있는 밴드 부분에도 역시 펜디라고 깔끔하게 써 있습니당 ^^

     

    펜디 뉴콰드로 시계


    사진 찍어야 하는 절 위해 기꺼이 모델이 되 준 신랑 ㅋㅋㅋㅋㅋ
    남자 팔에 차도 너무 예쁘쥬? ㅎㅎㅎㅎㅎ


    심플하면서도 깔끔한게 데일리 시계로도 아주 좋을거 같아요 ^^



    A/S는 펜디 전국 어느 매장에서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