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카테고리 없음 2020. 5. 28. 21:57

     

     

    지난 3월, 스타벅스 대란이 또 일어났었죠.
    최근엔 음료를 일정한 수량을 사야 사은품으로 줬었는데
    3월엔 음료를 구매하지 않아도 그냥 살 수 있었던 제품!

    컬레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제가 사려고 했을땐, 이미 가는 곳마다 다 품절이였어요.
    그 때 이 텀블러가 너무 갖고 싶다며 신랑한테 얘기했더니 신랑 친구의 지인을 통해서
    그 매장에 딱 하나 남아있던거 정말 어렵게 구했습니당.

    저는 서울 거주중인데 무려 부산에서 배달이 되어 왔어요!

    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뚜둔 뚜둔 드디어 나의 품에 들어왔어요!!!

     

    (❁´▽`❁)


    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텀블러 다섯개
    뚜껑 다섯개

    빨대 다섯개

    이렇게 한 세트로 구성있어요.

    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아주 만족스럽네요^^

    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색깔 바뀐거 보이시나요?

     

    저는 워낙 아이스 아메리를 좋아하거든요
    집에 커피머신기가 있어서 정말 자주 내려마셔요.

    (조만간 쓰고 있는 커피머신기도 올릴 예정이에요^^)

     

    개인적인 생각, 제 취향은

    아메리의 진리는 아이스거든요!

    아이스 전용인 콜드컵이라 저한테 딱 맞는 텀플러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흠이 있다면 일반 텀블러처럼 보냉이 안된다는거?

    그래도 예쁘니까 쓸만하지 않나요? ^^

     

    올 여름에 엄청 더울거라는데 콜드컵 들고 다닐 생각에
    벌써 너무 신나네요!

     

     

    * 차가운 음료 전용이라 뜨거운 음료 넣으면 안된대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