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카테고리 없음 2020. 5. 27. 22:40

     

     

    오늘은 유산균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려고 하는데요!

    나이가 들수록 꼭 먹어야 하는 영양제 같은것들이 있다고 해요.

     

    그 중에서 오메가3 유산균은 꼭 먹어줘야 한다고 하길래,
    유산균을 주문하려고 찾아보는데 종류도 너무 많더라구요.
    (오메가3는 이미 먹고 있어요!!)

    (❁ᴗ͈ˬᴗ͈)⁾⁾⁾

    근데 저희가 먹는 오메가3가 종근당에서 나온 제품이라
    동일한 제약회사에서 나오는걸 먹어야겠다 싶어서
    락토핏을 선택하게 됐는데요

    주문하려고 보는데 한통에 50개가 들어있더라구요.
    6통을 사면 300개가 오는데
    신랑이랑 둘이 먹으려니 5개월분 밖에 안되더라구요.

    근데 행사를 하고 있어서 60개를 증정품으로 받았지 뭐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짠 한 통에 50개 들어있구요~
    안에 10개씩 개별포장으로 묶여있어서
    가방에 하나씩 넣어놓고 다녀도 좋을거 같아요^^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이건 증정용으로 받은 락토핏!

    이건 안에 30개가 들어있고 똑같이 10개씩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요.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유산균 가루 입자가 큰 편이 아니여서 그냥 먹기도 좋더라구요 ^^

     

    살이 찌고, 운동을 하는데도 살이 안빠진다면,
    배 안에 있는 필수 유산균이 제대로 작용하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유산균들이 제대로 작용되지 못하면 특히 뱃살이 많이 찐다고 해요.

    좋은 유산균은 몸에 불필요한 요소들을 배출시켜주는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변비가 있으시거나, 장 운동이 활발하지 못한분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꼭 챙겨드시길 바래요오오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