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백이 비즈반지 구매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5. 24. 22:17

     

    안녕하세요. 슝슝입니다.
    드라마 동백꽃이 필 무렵 다들 알고 계시죠? ㅎㅎㅎ

    공효진이 착용하고 나와서 이슈가 되었던
    동백이 반지 혹은 공효진 반지라고
    많이들 알고 계시더라구요~

    어떤 분들은 재료 사다가 직접 만들기도
    하신다는데 저는 귀찮아서...
    ㅋㅋㅋㅋㅋㅋㅋ
    아하하하하하하하

    저는 기성품을 선호합니다아!!

    그래서 폭풍 검색해보았습니다! ㅎㅎㅎㅎ

    엄청 많은 사이트들 중에서 고르고 고르고 또 골라서
    한 곳을 pick! 했어요~

    제가 선택한곳은 ‘왕자매마켓' 인데요.

     

    왕자매마켓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검색에 ‘동백이’ 만 검색하셔도
    위에 보시는것과 같이 3개가 뜨더라구요~

    저 셋 중에 저는 맨 마지막에 있는걸 봤어요

    종류가 무려 29가지래요!!!!!+.+
    거기에 3개사면 1개를 더 주는... 후후:)

    하나는 공짜라는 생각에

    괜히 혹하게 만드는 이런 이벤트!!!!
    .
    .
    .
    저는 아주 자~알 넘어간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둘러보다가 올 여름에
    착용하고 다니면 예쁘겠다는 생각에
    바로 주문했답니당!

    레인보우, 그레이, 믹스, 라이트핑크

     

    제가 고른 색상은
    레인보우, 믹스, 라이트핑크
    이 3가지였는데 막상 주문을 다 하고 나니까
    너무 밝은 계열로만 샀나... 싶었어요.

    근데 3+1 에 색상은 랜덤으로 보내주신다고 해서
    내심 어두운 색이 오길 기대했는데
    열어보니 그레이가 들어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바로 착용해봤어요!

    레인보우, 믹스
    라이트핑크, 그레이
    비즈반지

     

    어때요? 정말 이쁘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두개를 겹쳐서 껴도 예쁘고
    싱글로 하나씩 껴도 예쁘고
    레이어드 링으로 껴도 참 예쁘겠더라구요!

    사이즈도 free 여서
    이 손가락, 저 손가락 다 잘 맞더라구요~

    악세사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나쯤은 소장하고 계셔도 아주 좋을거같아요!

     

    왕자매마켓
    왕자매마켓 동백이 비즈반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