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카테고리 없음 2020. 7. 6. 14:12







    저는 화장을 하고 다니지 않아서
    필히 립은 꼭 바르고 다니는데

    얼마전까지는 라네즈 투톤 립을 썼는데
    다 써버렸어요.

    참 좋아했는데!

    다시 같은 제품으로 사려고 막 둘러보는데
    세상에나
    너무 이쁜게 눈에 들어오는거에요!!!!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바로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이에요!


    총 14가지 색이 있더라구요.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제가 고른건 No. 12 레드 바이브에요.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저는 립스틱을 바르면 입술이 너무 건조해져서
    다 일어나고 까칠해지고 그래서
    립스틱은 별로 안좋아해요.

    그렇다고 일반 립글로즈를 바르자니
    너무 번들거려서 싫어요...ㅠㅠ


    적당히 번들하면서 적당히 발색도 되고!
    그래서 라네즈 투톤을 썼었는데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도
    그런 느낌이라 너무 좋더라구요.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레드 바이브!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겉 케이스 부터가 마음에 쏙 들어요.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빛을 머금은 듯 맑은 컬러와 투명한 유리알 광채를
    선사하는 글로우 틴트 스틱 이라고 하네요.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유통기한은 2022년 12월 26일까지네요.

    유통기한마저 아주 딱이에요.


    주위사항도 잘 적혀있어요!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너무 예뻐요!!!!!!



    기존에 쓰던 라네즈 투톤은


    뚜껑마저 엉망이 되어버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열심히 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은 전체가 다
    반짝반짝하니 너무 예뻐요~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내용물도 반짝 반짝 하니 예뻐요!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No. 12 레드 바이브





    한번 쓱 발라봤는데 발색도 예뻐요!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발색&착색




    다만, 살짝 아쉬운 점은 착색은 잘 안되더라구요.




    그럼에도 발색은 예쁘니까 잘 산거 같아요^^




    올 여름은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으로 보내야겠네요!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레드바이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