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카테고리 없음 2020. 6. 16. 13:00






    몇일 전 신랑이 염색 해야하는거 아니냐며~
    염색하러 가자고 해서 머리를 봤더니
    꼬라지가 말이 아니더라구요...
    (´༎ຶོρ༎ຶོ`)


    생각해보니 마지막으로 머리한게
    작년 12월 염색하고는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니던 헤어샵을 예약 방문했어요.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숙대에 위치한 이철헤어커커!
    길가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쉬워요~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들어서자마자 왼쪽에 아베다 제품들이
    자리를 잡고 있네요~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내부 모습이에요~
    상당히 넓고 쾌적해요!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들어가면 자리를 안내받고 음료 메뉴판을 주십니당~

    전 당연히!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아메리 마시다보면
    디자이너쌤이 가이드 책을 보여주면서
    어떤 색이 더 잘 어울릴지 꼼꼼히 비교도 해주시고
    설명도 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웨딩촬영 하기 전에도,
    결혼식 하기 전에도,

    여기서 염색을 하고 갔는데 머리 하러 갈때마다
    항상 꼼꼼하게 비교해주시고
    설명해줘서 너무너무 좋았아요!

    덕분에 웨딩촬영도 결혼식 본식 사진도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ꈍ◡ꈍ


    이철헤어커커 숙대점은 염색, 펌 할 때
    아베다 자연 친화 제품을 사용하시더라구요.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이건 시술하기 전 저의 머리 상태..... @.@


    내 뒷통수는 평상시에 보기 힘드니까 잘 몰랐는데
    이렇게 엉망이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이너쌤이랑 같이 색상을 고르고 나면
    뿌염을 먼저 시작해주시더라구요.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헤어샵 오길 정말 잘했나봐요..
    상당히 지저분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뿌리에 약 발라놓고 기다리는동안
    앞에 있는 제품을 요리조리 봤는데
    향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본격적으로 염색약을 발라주셨는데
    저렇게 은박지로 파티션을 나눠서
    투톤으로 해주시더라구요!


    충분한 시간을 두고 기다렸다가
    드디어 머리를 감으러!!!

    머리 감겨주시면서 두피 마사지도 같이 해주시는데
    어찌나 잠이 솔솔 오던지..

    정말 너무너무너무 시원했어요!!!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머리 감고 자리에 앉으면
    거울에 정액권이랑 크리닉회원권이 붙어있어서
    헤어샵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더 유용하실거 같아요!



    머리를 신나게 말리고
    깔끔하게 컷도 하고
    앞머리도 좀 다듬고!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오모나... ʚ̴̶̷̆ ̯ʚ̴̶̷̆

    아까의 상태하고는 확실히 다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햇빛에서 보면 약간 붉은색 빛이 돌아서
    너무 튀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너무 밋밋하지도 않고
    색감이 너무 예뻐요!



    전 헤어샵을 자주, 많이 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간다면 이철헤어커커 숙대점을
    꼭 방문하는데요.


    내 돈 내고 가서 머리하는데 나한테 꼭 알맞게
    머리 잘되면 기분 좋잖아요~

    기분전환도 할 겸 헤어샵 찾는 분들도 많으시고!
    기본으로 겸비 해주셔야지 재방문 의사가 높아지죠!

    그러니 그건 당연해야하는거고!


    그 외에 계속해서 재방문하는 이유는!

    뭐든 직원분들, 디자이너분들 다 너무 친절하시고
    앉아있는동안 지루 할 틈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샴푸 해주실때 두피마사지가
    너무너무 시원해요!!!!!


    두피마사지 받으러 가는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ᴗ͈ˬᴗ͈)⁾⁾⁾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저는 항상 시오쌤한테 예약하고 가는데
    시오쌤 외에 다른 디자이너분들도 많으세요~


    이철헤어커커 숙대점





    아직은 코로나가 없어 지지 않아서 걱정이시라면,

    머리하러 헤어샵 방문하셔야 하는데
    어딜가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이철헤어커커 숙대점은
    코로나 19 방역 안심 시설이니
    한번쯤 다녀와보시는것도 좋으실거 같아요!


    또 자연 친화 제품을 사용하는 헤어샵이다 보니까
    머리 손상도 덜 되는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저만의 느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이번에도 대만족!





    그리고,
    방문하시기 전에 예약은 필수!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