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여의도점
    카테고리 없음 2020. 6. 9. 11:04





    지난 금요일 퇴근하고 신랑이 저의 생일이라며~
    스떼끼 사준다고 해서 아웃백 여의도점을 다녀왔어요.

    금요일 오후 퇴근하고 가는거라 차가
    무지막지하게 막힐걸 예상했지만
    마포대교 건너니까 금방 도착하더라구요.

    6시 조금 넘어서 도착해서 웨이팅이 있을줄 알았는데
    다행히 바로 들어갔어요.


    아웃백 메뉴판



    아웃백 메뉴판



    아웃백 메뉴판



    아웃백 메뉴판



    저희는
    블랙라벨 랍스터 커플세트 먹었어요.

    파스타는 투움바!



    아웃백 여의도점


    아웃백하면 또 이 빵을 또 빼놓을 수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빵 나올때,
    초코시럽 달라고 하면 주시는데
    초코시럽이랑 먹는 빵이
    또 기가막히게 맛있어요!


    아웃백 양송이 스프



    아웃백 콘 스프



    양송이 스프랑 콘 스프
    둘 다 맛있었어요!



    아웃백 자몽에이드 & 오렌지에이드



    전 자몽에이드 아주 사랑하는데요.

    완전 제 스타일!!

    신랑은 오렌지에이드가 더 맛있다고 했지만
    자몽에이드 마시다가
    오렌지에이드 마시니까
    되려 밋밋한것 처럼 느껴 지더라구요.

    쌉싸름하면서 달달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아웃백 치킨 텐데 셀러드


    아웃백 가기전에 어플에서 회원가입을 했더니
    치킨 텐더 셀러트 쿠폰을 줬어요.

    그래서 바로 시켰는데

    (๑°ㅁ°๑)‼✧

    넘나 맛있는것...

    지금 생각해도 저 셀러드 남기고 온게 제일 후회되요.




    아웃백 퀸즈랜드 립아이 & 랍스터



    스테이크가 나오고
    직원분이 불을 붙일건데 사진 찍으실거냐고
    물어보시길래
    냅다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퐈이아!!!!!!


    아웃백 퀸즈랜드 립아이 & 랍스터



    보기만해도 다시 침이 고이는..
    스테끼....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를 먹어줘야한다길래

    전 아웃백 알못이라..
    처음 알았어요.


    맛있었어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신랑이랑 사이좋게 반씩
    나눠먹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여의도점



    스테이크는 미디움!


    고기가
    야들야들야들야들~~



    저는 어렸을때 저희언니가 밥 사준다고 데리고 간 거 외에
    따로 가보진 않았는데
    그때도 맛있었지만!


    이번에 가보니 또 너무너무 맛더라구요.

    살 찌는것들은 왜이리 맛있는지..

    (ಥ﹏ಥ)




    이제 정말 날도 더워져서
    고기 섭취가 필요할때!

    한번씩 나가서 먹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맛있었습니다. 아웃백!





    밑에 할인 받을 수 있는 맴버십, 통신사, 카드
    사진 올릴테니까 잘 확인해 보시고 다녀오세요~



    아차
    재난지원금으로도 사용 가능해요.
    저희도 재난지원금으로 다녀왔어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할인카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