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250g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21:49




    오늘은 스타벅스 원두에 대해서 써볼려고 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굉장히 좋아해요.


    카페인 영향을 전~~~혀 받지 않아서
    언제, 어디서, 몇시에 마셔도
    잠을 너무 잘자요^^


    반대로,
    저 같은 사람들은 잠이 깨고 싶을 때
    커피를 마셔도 1도 소용없어요...

    그냥 자던가 아님 달밤의 체조를 하던가 해야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본론으로 돌아와서!
    스타벅스 원두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원두는
    에스프레소 로스트 에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원두



    에스프레소 로스트 원두는
    다크 로스트에요.

    강렬하고 강인한 맛!

    스타벅스 모든 음료의 기본이 되는 커피라고 하네요 ^^


    저는 산미 있는 원두는
    너무너무너무너무 싫어하거든요...

    .( ̵˃﹏˂̵ )


    그래서 더더욱 다크 로스트인 에스프레소 로스트만 먹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용량은 250g 이에요.

    용량이 너무 작은거 아닌가 싶었는데 그래도 꽤 먹더라구요.


    용량에 비해 살짝 비싼감이 있어서..
    그래도 맛은있어서 포기는 못하겠고...

    (´༎ຶོρ༎ຶོ`)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원두




    유통기한은 10월 8일까지라 넉넉하네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원두



    입구를 여는데 원두향이..!!!!!!

    크~

    아주그냥!!!
    크~~


    너무 좋더라구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원두



    이렇게 꺼내만 봐도 향이 너무너무 좋아요!!


    저는 얼른 포스팅 끝내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 잔 내려마셔야겠어요!
    원래 아메리는 아이스가 진리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한겨울에도 곧 죽어도 아이스거든요!



    이제 다시 여름이 왔으니,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원두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신나게 마셔야겠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