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디플라워 보니타 가든 오브 핸드크림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19:58



    저는 직업 특성상 손에 물 묻힐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는데요.
    요즘 같은 시국에 손도 자주 씻어야 하니까 더더더욱이 건조해지더라구요.


    (◞‸◟)


    직장에서 많이 쓰기 때문에
    저렴하면서 용량도 크고 향도 좋고 성분도 좋고!
    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찾았죠!


    메디플라워 보니타 가든 오브 핸드크림 6종세트



    이렇게 6개가 들어있는 세트에요~



    메디플라워 6종세트


    왼쪽부터

    토레야
    캐모마일
    한라봉
    카놀라
    킹 체리 블라썸
    조릿대

    이렇게 6개 들어있어요~



    메디플라워 토레야 핸드크림



    제주도 비자나무추출물이 함유.



    메디플라워 캐모마일 핸드크림




    캐모마일꽃추출물 함유.



    메디플라워 한라봉 핸드크림



    제주도 한라봉 추출물 함유.



    메디플라워 카놀라 핸드크림




    제주도 유채꽃 추출물 함유.



    메디플라워 킹 체리 블라썸 핸드크림




    왕벚나무 꽃 추출물 함유.



    메디플라워 조릿대 핸드크림




    제주도 조릿대 추출물 함유.


    : 조릿대는 대나무과의 일종이래요.


    메디플라워 보니타 가든 오브 핸드크림



    6개가 다 다른 종류여서
    하나 다 쓰면 다른 하나 쓰는 재미도 있을거 같고!
    용량도 75ml 로 크고!
    향도 좋고!
    거기에 저렴하기까지!

    이 포스팅을 올릴려고 손등에 발라봤더니
    너무 촉촉하더라구요!


    저는 미끌미끌하고 끈적끈적한 핸드크림
    딱 싫거든요..?


    근데 이 핸드크림은 바르면 끈적이는 느낌도 없는데
    거기에 촉촉하기까지 하니까

    너무 좋은거 있죠!


    요즘처럼 어른, 아이 할거 없이 손 씻기 하는 시기에
    부담없이 쓰면서 건조하지 않게
    손 관리하기 딱 좋은 핸드크림인거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