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산 원조 왕돈까스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0. 6. 23. 22:10






    헬요일 월요일 퇴근하고
    일은 너무 바빠서 힘들고 그래서 밥하기는 귀찮고...




    어떻게 알았는지
    언니가 밥사준다고 해서 남산 왕돈까스집을 다녀왔어요.





    남산 케이블카





    해질녘에 가는 남산은 참 이뻐요.

    ╰(✿´⌣`✿)╯♡




    케이블카 타는 곳에서 좀 내려가면
    돈까스 집이 엄청 많아요!



    신랑이랑 연애할때 몇몇곳을 가봤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그래서 늘 가던곳만 갑니다.






    남산 왕돈까스





    무려 1977년부터 운영된... (๑°ㅁ°๑)‼✧




    남산 왕돈까스




    입구만 봐도 방송에 얼마나 나왔는지 보이네요~^^



    남산 왕돈까스




    남산 왕돈까스






    입구에 들어서면 벽면에 연예인들 싸인이
    촤르르르르륵 붙어있어요.





    남산 왕돈까스 메뉴판

     

    남산 왕돈까스 메뉴





    저희는 왕돈까스 2개 생선까스 1개 사이다 1병 시켰어요.



    남산 왕돈까스





    주문하고 나면 음식 나오기 전에 스프가 나와요~~




    일반 마트에서 파는 크림스프지만
    참 맛나요!





    남산 왕돈까스





    고추랑 빈 앞접시 주시는데 깍두기는 먹을만큼만 덜어서!




    남산 왕돈까스





    왕돈까스답게 엄청나게 커요.


    ꉂꉂ◟(˃᷄ꇴ˂᷅๑)༡



    남산 왕돈까스





    왕돈까스에 비하면 생선까스는 빈약해 보일수도 있는데
    무려 네덩어리...



    절대 양이 적지 않아요.




    남산 왕돈까스






    엄청나게 크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아주 원없이 먹었어요.

    하하하하하하



    남산 왕돈까스






    왕돈까스라고 해서 찾아가면


    튀김을 먹는건지
    고기를 먹는건지


    알 수 없을정도로 얇은곳도 많은데 그렇진 않아요.






    남산 왕돈까스





    돈까스 먹을땐 탄산 한잔 해줘야 하는데!

    여긴 아주 정감있게 병 사이다에요.

    어렸을때 저 병에 빨대를 꽂아서 마셨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도 배불리 먹고 사이다도 시원하게 마시고
    왔다 갔다 드라이브도 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드라이브 할겸 밥도 먹을겸!
    남산 돈까스 먹으러 슝~ 해보세요.


    (._.) ƪ(‘-‘ ƪ)(ʃ ‘-‘)ʃ (/._.)/

    댓글

Designed by Tistory.